본문 바로가기
이래저래

강미나 새프로필, KBS 사극 '꽃 피면 달 생각하고' 출연

by 킴앤 2021. 7. 2.
반응형

강미나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가 강미나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구구단이 작년 말 해체되며 배우로 전향한 강미나는, 올 하반기 KBS 2TV에서 방영 예정인 사극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출연을 확정하며 보여줄 다양한 매력을 이번 새 프로필을 통해 살짝 공개했다.

강미나-새프로필
강미나 새 프로필

'IOI'로 화려하게 시작했지만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김세정, 김나영과 함께 '프로듀스101'에 투입된 강미나는, 특유의 발랄한 성격과 귀여운 외모로 김세정과 함께 IOI 데뷔에 성공한다. IOI활동 이후 소속 그룹 구구단으로 돌아갔지만, 4년 반 만에 해체하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긁기전에 연금복권 긁어보니 로또복권

IOI로 모습을 처음 보였을 때도 통통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과즙상'이라는 별명을 얻는 등 많은 인기를 가졌던 강미나였지만, IOI활동 이후 살이 많이 빠지고 나서는 귀여운 얼굴만 그대로 남기고 날카로운 턱선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부각되면서 '리즈 갱신'이라는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배우로 자리잡은 강미나

2017년부터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아온 강미나는, 올해 '호텔 델루나', '간 떨어지는 동거' 등 21년까지 7개 작품에 출연하며 경험을 쌓았다. 이어 하반기 방영될 사극 '꽃 피면 달 생각하고'의 주연으로 발탁된 강미나는 이번 새 프로필 공개를 통해 새 드라마에서의 모습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웬디 DJ발탁! 12일부터 '영스트리트' 새 DJ로

레드벨벳의 웬디가 SBS 파워 FM '영스트리트'의 새 DJ로 발탁됐다. 지난 5월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이 하차하고 스페셜 DJ로 방송을 꾸려오던 '영스트리트'는 드디어 정식 DJ를 웬디로 정했다. 지난 2

kimn17.tistory.com

 

 

에스쿱스 부상, 세븐틴 미니8집 활동 불참

세븐틴의 멤버 에스쿱스가 부상을 당했다. 지난 6월 30일 스케줄 진행 중 넘어지며 어깨를 바닥에 부딪힌 에스쿱스는, 어깨는 물론 이마, 귀, 턱에도 상처를 입어 치료를 받았다. 병원 진료 결과

kimn1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