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권광진 결혼발표, 엔플라잉 탈퇴 2년 반만에 결혼소식

by 킴앤 2021. 7. 9.
반응형

2015년 FNC의 밴드 보이그룹 '엔플라잉'으로 데뷔한 권광진이 팀 탈퇴 후 3년 만에 결혼 소식으로 근황을 전했다. 2018년 12월 팬과의 교제 및 성추행 논란이 있었고, 성추행 사실은 절대 아니라며 부인했지만 교제 사실은 인정하며 팀을 탈퇴한 권광진은 약 2년 반 만에 무려 결혼 소식으로 근황을 알렸다. 아내로 보이는 여성과의 뒷모습 사진을 올린 권광진은 '#결혼준비하면서한번도안싸움'이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애정을 과시했다.

권광진-인스타그램
권광진-인스타그램

해병대 만기 전역

논란 이후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하다가 반년만인 2019년 9월 권광진은 해병대로의 입대를 결정했다. 1992년생인 권광진으로서는 입대 당시 한국 나이 28살로 상당히 늦은 입대였던 셈. 3개월 전인 지난 4월에 병장으로 만기 전역한 권광진은 30살의 나이에 결혼을 발표해 요즘 세대에서는 상당히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

FNC의 'N'을 완성시킨 'N'플라잉

한성호 대표의 기획사 FNC는, 설립초기 회사를 이끈 FT아일랜드와 '외톨이야' 등의 노래로 큰 인기를 얻었던 씨엔블루의 뒤를 이어 2015년 데뷔한 그룹이다. FNC의 F가 'FT아일랜드', 'C'가 'CNBLUE'를 의미하는 것이냐는 이야기가 있어 팬들로 하여금 '엔'플라잉 역시 N을 노리고 네이밍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