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니 또 다시 여성과의 사진 유출, 심지어 처음아니다

by 킴앤 2021. 7. 26.
반응형

잉글랜드 대표팀의 레전드이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박지성과 함께 활약했던 현 더비 카운티 감독 웨인 루니가 구설수에 휩싸였다. SNS상에 의자에 앉아 잠들어있는 루니와 함께 침대에 누워있는 여성, 옆에서 손가락으로 V 표시를 한채 셀카를 찍은 여성의 사진이 퍼진 것이다. 루니가 해당 여성들과 어떤 관계인지는 알 수 없지만, 논란을 피하기는 어려워 보이며 현재 영국 경찰이 수사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루니는 과거에도 아내가 아닌 다른 여성들과 숱한 구설수에 휘말렸었다.

루니-유출
루니-유출

반복되는 구설수의 루니

루니는 아내 콜린 루니와 아들 4명을 슬하에 두고있는 가장이다. 영국에서도 손에 꼽히는 스타인만큼 가정적인 이미지로도 많이 알려진 루니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아내가 아닌 여성들과 숱한 구설수에 휘말렸던 바 있다. 2010년에는 아내가 임신 중인 상황에서 매춘부와 성매매를 해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야유를 받았다.

루니-과거사진
루니-과거사진

또 아내가 넷째를 임신중이던 2017년에는 음주운전에 단속되는 와중에 아내가 아닌 여성과 동승한 사실이 알려져 불륜설이 일었다. 또 미국 MLS DC 유나이티드 소속이던 2019년에는 캐나다 원정중 클럽에서 여성과 스킨십을 하고, 호텔에서 다른 여성과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사진이 찍히면서 논란에 휩싸였다. 2019년의 경우에는 사실이 아니라며 SNS를 통해 해명했던 바 있다. 이번 경찰 조사 결과가 어떻게 결론되는지와 상관없이 루니의 이미지는 한층 더 나빠졌다.

↓이와중에 자서전이 있네. 루니 프리미어리그 10년 자서전 보러가기↓

 

웨인 루니 프리미어리그 10년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