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애 기부, 이 시국에 1억원 쾌척 고액 기부자모임 '더네이버스클럽'위용

by 킴앤 2021. 7. 27.
반응형

배우 수애가 코로나로 어려운 시국에도 거액을 기부했다. NGO 굿네이버스는 배우 수애가 취약계층을 위한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에도 독거노인을 위한 5천만 원 기부 사실이 알려졌던 수애는 고액 기부자 모임인 '더네이버스 클럽' 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어려운 시국에도 억 단위 기부액을 쾌척하며 고액 기부자 모임 멤버의 위용을 보였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홈페이지
스튜디오-산타클로스-홈페이지

고액기부자 모임

고액 기부자모임은 더네이버스 클럽도 있지만 사실 아너스클럽이 가장 유명하다. 배우 안성기를 비롯해 BTS(방탄소년단) 진, 전 피겨선수 김연아, 전 걸스데이이자 현 배우 이혜리 등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이 1억 원 이상의 기부액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다. 수애가 이름을 올린 더네이버스 클럽은 연 천만 원 이상의 기부액을 기록한 경우 이름을 올린다.

↓1억은 못하지만 텀블러 구입으로 굿네이버스 기부에 동참하기↓

 

굿네이버스 오로라 콜드컵

COUPANG

www.coupang.com

수애 '공작도시'

수애는 현재 JTBC 드라마 '공작 도시'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020년 말 캐스팅이 확정되고 2021년 봄 촬영에 들어갔으나, 아직까지 방송일정 등은 알려지지 않고 있다. 아무래도 코로나19의 영향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공작 도시'에는 주연 수애를 비롯해 배우 김강우, 김미숙, 이이담, 이학주, 이충주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작 도시'는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있는 대그룹 산하 미술관을 배경으로 하는 미스터리 심리스릴러 드라마이다. 올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