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나미 열애,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프로 축구선수 출신 남자친구 공개

by 킴앤 2021. 7. 14.
반응형

개그우먼 오나미가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했다. 오나미는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경기중 부상을 당하며 응급실로 이동했다. 오나미는 이동 중 남자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고, 전화를 받은 남자 친구는 '자기'라는 호칭을 사용하며 시작부터 애정을 드러냈다. 축구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남자 친구가 프로 축구선수 출신임을 자연스럽게 공개한 오나미는 연신 부끄러워하면서도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골때리는-그녀들
골때리는 그녀들/SBS 방송캡처

남자친구 정체 공개 임박?

올해 한국 나이로 38세가 된 오나미는 자신이 연애를 숨길 나이는 아니라며 남자 친구를 공개했다. 그만큼 거칠 것이 없는 나이이긴 하지만, 언제나 연인을 방송에 공개하는 것은 부담스러운 일이다. 그만큼 두 사람의 관계가 깊은 것으로 예상되는데, 방송을 통해 남자 친구의 존재가 알려졌고, 남자친구역시 프로축구 선수출신인 만큼 조만간 팬들은 오나미의 남자친구의 정체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동반출연 가나요

오나미가 출연하는 '골 때리는 그녀들'은 '축구' 예능 프로그램이다. 기타 기사들이나 목격담에 의한 것이 아닌 방송을 통해 남자 친구를 직접 공개한 점, 오나미와의 달달한 관계가 통화 단계에서부터 느껴지는 점, 프로 축구선수 출신인 점 등 방송에 대한 여러 긍정적인 요소들이 많아 동반 출연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차분히 오나미 남자 친구의 정체를 기다려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