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문성 출연확정, MBC '검은 태양' 남궁민과 대립하는 '장천우' 역할 캐스팅

by 킴앤 2021. 7. 16.
반응형

올 하반기 MBC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검은 태양'에 '슬의생2' 도재학으로 알려진 정문성이 출연을 확정했다. 국정원 현장요원인 '한지혁'을 맡은 남궁민과 대립하게 될 베일에 싸인 인물 '장천우'를 연기할 정문성은 '슬의생2'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MBC 새 드라마 '검은 태양'은 오는 9월 1일 수요일 9시 20분부터 MBC와 웨이브를 통해 방송된다.

도재학-슬의생-홈페이지캡처
도재학-슬의생-홈페이지캡처

슬의생과 180도 다른 연기 변신

현재 tvN에서 방영 중에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2'에서 도재학 역의 정문성은 특유의 익살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친근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익숙해있다. 하지만 액션 블록버스터 '검은 태양'에서 정문성은 주인공 한지혁(남궁민)과 대립하는 의문의 인물로 변신해 냉혈한같은 캐릭터를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에서는 엄지원 남편으로

드라마 '방법'의 스핀오프 영화인 '방법:재차의'에 등장하는 정문성은 주인공 엄지원의 남편으로 출연한다. 오는 7월 28일에 개봉하는 '방법:재차의'는 마치 좀비처럼 죽었다 살아난 시체 '재차의'를 조종하는 마치 라잌 네크로맨서 같은 이야기를 주제로 한다. 이 네크로맨서가 조종하는 '재차의'들을 막아낼 '방법'에 대해 파헤치는 기자 엄지원을 주인공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