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병규 공식입장, '학폭 허위 폭로자 거짓말 시인, 신원도 확보했다'

by 킴앤 2021. 7. 27.
반응형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던 배우 조병규가 의혹을 벗을 수 있는 결정적인 순간을 맞았다. 2018년 처음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되었던 조병규는 배구선수 이다영의 '다 터트릴 꼬얌'을 시작으로 촉발된 학교폭력 이슈와 함께 다시 등장했다. 2021년 2월 거듭해서 올라오는 폭로 글에도 사실무근 입장을 이어가던 조병규는 소속사를 통해 해외 거주 중인 폭로자의 허위사실 시인과 사과문을 받았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또한 신원도 특정하는 데 성공해 한국 입국 시 처벌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조병규-인스타
조병규-인스타그램

당당했던 조병규

통상 논란에 휩싸인 연예인들은 사실여하에 관계없이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는 식의 사과를 하곤 한다. 그렇다고 해서 사실을 인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 비난이 쏟아지니까 여론을 진정시키려는 의도다. 하지만 조병규는 거듭되는 폭로에도 '사실이 아닌 것을 어떻게 해명하느냐'라는 입장을 일관하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사건이 촉발된지 반년여만에 해당 폭로자에 의해 허위 사실 인정과 사과문을 받아낸 조병규 측은 경찰 수사에 의해 해당 허위 폭로자에 대한 신원을 특정하는 데 성공했으며, 현재 외국에 거주하고 있는 피의자가 한국에 입국하게 되면 법적 절차가 진행될 것이라는 진행상황을 밝혔다.

↓조병국 출연 명작 드라마 스토브리그 보러가기↓

 

세트 김영사 스토브리그 대본집 1 + 2권 (2권)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