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TS(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어곡인 'Dynamite(다이너마이트)'가 유튜브에서 1일 새벽 11억 뷰를 돌파했다. 자체적으로는 'DNA'와 '작은 것들을 위한 시'에 이어 세 번째 진기록을 달성했다.
빌보드 핫100 한국 가수 최장 기록
BTS의 'Dynamite(다이너마이트)'는 빌보드 차트 '핫 100'에 32주간 머무르며 한국 가수중 가장 긴 차트인의 기간을 기록했다. 코로나 19로 힘든 세계인을 위로하기 위한 힐링송인 'Dynamite(다이너마이트)'가 그 목적에 맞게 오랜 시간 팬들을 위로한 결과로 보인다. 또한 빌보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는 18회 1위를 차지하며 '디지털 송 세일즈'차트 역사상 최장기간의 차트 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BTS는 억 단위 조회수의 뮤직비디오만 33개를 보유하는 기염을 토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dZLi9oWNZg
반응형
'이래저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12일 개막! 유로 2020 경기 일정 정리 (0) | 2021.06.01 |
---|---|
국가대표 축구 월드컵 A대표팀과 올림픽 대표팀의 6월 중계 일정 확정 (0) | 2021.06.01 |
SM 가수 엑소, 스페셜 앨범 기념 웹게임 오픈 (0) | 2021.06.01 |
스카이캐슬 배우 김보라, 옴니버스 영화 '괴기맨숀' 캐스팅, 성준과 호흡 (0) | 2021.06.01 |
민주당, 전 국민 재난지원금 검토... 빠르면 올 여름 (0) | 2021.06.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