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래저래

이천수, D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by 킴앤 2021. 6. 22.
반응형

전 축구 국가대표 공격수이자 현 대한축구협회 사회공헌 위원장인 이천수가 DH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골 때리는 소녀', 유튜브 채널 슛 포 러브의 '천재 FC' 등 각종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천수는 전 국가대표 수비수 현영민, '정답소녀' 김수정과 함께 전속 계약을 맺었다. 

이천수
이천수 인스타그램

K리그 사기유닛 이천수

이천수가 울산현대에서 활약하던 시절 이천수는 리그에서 '사기 유닛'으로 불렸다. 게임에서 주로 사용되는 표현인 이 '사기 유닛'이라는 표현은 전성기 이천수의 기량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단적으로 보여준다. 2002 월드컵 한국 대표팀의 4강 신화 이후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레알 소시에다드로 진출했던 이천수는 이후 커리어가 순탄하게 이어지지 못했지만 국가대표 경기에 출전하면 누구보다 투지 넘치는 모습으로 경기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유튜브 채널 [리춘수] 오픈

과거 유튜브 채널 슛포러브에서 농구골대에 프리킥을 성공하고, 최근 화제가 됐던 '이천수의 반칙을 처음 본 심판의 반응'으로 화제가 된 유튜브 채널 [리춘수]를 오픈한 이천수는 활발한 예능 활동은 물론 자신의 유튜브 채널까지 오픈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fA7Z3yWWRK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