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래저래

마동석에 이어 박서준도 마블합류? 캡틴마블2 '더 마블스' 합류설

by 킴앤 2021. 6. 15.
반응형

배우 박서준이 '이터널스'에 출연하는 마동석에 이어 마블에 합류할 전망이다. 브리 라슨이 주연을 맡았던 캡틴 마블의 속편 '더 마블스'가  배우 박서준을 캐스팅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전 세계 마블 및 배우 박서준의 팬들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넷플릭스에서 세계적인 흥행에 성공하면서 이름을 알린 박서준이 '더 마블스'에서 맡을 배역이 정해지지 않았다.

 

박서준
박서준 인스타그램

데뷔 10년차 중견배우

2011년 가수 방용국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어느덧 데뷔 10년 차의 중견배우가 된 박서준은 영화 퍼펙트게임의 단역부터 시작하며 차근차근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2014년 '마녀의 연애'에서 엄정화의 상대역으로 첫 주연작을 기록한 박서준은 이후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 청년 경찰,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연이어 히트작을 내놓으며 인정받는 배우로 자리 잡았다. 2020년 동명 웹툰 원작의 jtbc '이태원 클라쓰'가 넷플릭스를 통해 아시아 국가들에서 세계적인 인기를 끌며 박서준은 데뷔 10년 만에 세계적인 스타로 우뚝 솟으며 최근 마블의 '더 마블스'합류 소식을 알렸다.

더 마블스, 아직 모든 것이 미정

소속사의 공식적인 발표조차 나오지 않았을 정도로 박서준의 마블 합류는 아무것도 정해진 것이 없다. 배역과 비중 등 모든 것이 미지수인 박서준이지만 마블이 세계적으로 한국시장을 중요시 여겨온 만큼 한국 배우 박서준은 비중있는 조연 이상의 배역을 맡을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박서준은 2021년 이병헌과 함께 출연하는 '콘크리트 유토피아'의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