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tvN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실제 거주민 피해 '가옥 출입 자제 당부'

by 킴앤 2021. 10. 5.
반응형

tvN의 인기 드라마이자 한국 넷플릭스에서 '오징어 게임'을 제치고 새롭게 1위로 뛰어오른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촬영지 방문 자제를 요청했다. '갯마을 차차차'는 포항시에 위치한 실제 사유지에서 촬영되었고, 현재는 기존 주인이 거주 중인 상황이다. 그러나 드라마의 인기가 치솟으면서 촬영지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늘어났고, 촬영이 진행된 가옥까지 출입하는 사태가 발생하고 있는 것이다. tvN 측은 관광객을 위해 포항시 청하시장 오징어 동상과 사방 기념공원의 배 등을 촬영 후에도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게시물
tvN 드라마 인스타그램

아시아 넷플릭스 잠식한 'Hometown Cha-Cha-Cha'

전세계에 센세이셔널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오징어 게임'이 정작 한국에서는 벌써 1위 자리를 내줬으니, 그 주인공이 바로 '갯마을 차차차'다. '오징어 게임'이 프랑스, 미국 등의 서양권을 중심으로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면, '갯마을 차차차'는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아시아 시장에서 압도적인 성과를 보이며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미 스타 배우로 자리 잡은 신민아와 '스타트업'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배우 김선호가 인기의 중심에 있다. 드라마 후반부로 달려가고 있는 '갯마을 차차차'가 흥행과 함께 아름다운 마무리를 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게시물
tvN 드라마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