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영화

방탄 8뉴스 출연! 대통령 특사선정 이후 첫 언론, 무슨 얘기할까?

by 킴앤 2021. 7. 24.
반응형

방탄소년단(BTS)이 오늘(24일) SBS 8 뉴스에 출연한다. BTS는 얼마 전 빌보드 차트 핫 100에 'Butter'가 핫샷으로 7주 연속 1위에 오른데 이어 신곡 'Permission to dance'로 자신의 1위 자리를 빼앗아오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후 대통령 특사에까지 선정되는 명예까지 얻고 빌보드 차트에서 8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운 방탄소년단이 첫 언론을 맞아 어떤 내용을 전달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SBS-8뉴스
SBS-8뉴스

BTS의 'Butter'기록 저지한 BTS

차트 인과 함께 1위에 오르는 '핫샷 데뷔'를 이뤄낸 이후 7주 연속으로 빌보트 차트 핫 100에서 1위를 달려온 BTS 'Butter'의 질주를 막아선 것은 다름 아닌 BTS자신이었다. 새롭게 발매한 'Permission to dance'는 새롭게 핫 100의 1위 자리에 오르며 BTS는 7주 이상 1위를 지키다 자신의 다른 곡으로 1위에 오른 빌보드 역사상 최초의 그룹이 되었다.

대통령 특별사절 임명

BTS는 지난 21일 문재인 대통령의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로 임명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BTS는 오는 9월 제75차 유엔총회 등의 국제회의에 참석하여 전 세계에 위로와 희망의 무대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임명 이후, 그리고 빌보드 차트에서의 대기록 이후 첫 공식석상이자 언론을 맞게 된 BTS의 '8 뉴스' 출연에 팬들을 비롯한 국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빌보드 7주연속 1위 'Butter' 앨범 보러가기↓

 

방탄소년단 BUTTER 앨범 BTS 버터 예약 컴백 포토북 CD [2종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