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래저래

임수정 출연 확정,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 주연 발탁

by 킴앤 2021. 7. 8.
반응형

배우 임수정이 드라마에 복귀한다.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에 출연을 확정 지으면서 2년 만에 TV에 연기자로 복귀하는 임수정은 특혜비리 사립고의 수학교사 '지윤수'로 출연한다. 수학 천재소년 '백승유' 역할의 떠오르는 배우 '이도현'과 함께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되는 임수정의 '멜랑꼴리아'는 2021년 하반기에 방송된다.

임수정-이도현-인스타그램
임수정-이도현/인스타그램

3연타석 tvN 드라마

2년 전 수많은 여성들의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그 이전에도 배우 유아인과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었던 '시카고 타자기', 이번에 주연을 맡은 '멜랑꼴리아'까지 임수정은 3 연속으로 tvN에서 드라마를 하게 됐다. 시카고 타자기 이전까지 13년간 드라마 활동을 하지 않던 임수정이 2년 주기로 3 연속 tvN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임수정의 tvN사랑이 이어지게 됐다.

치솟는 인기와 연기의 이도현

임수정과 함께 '멜랑꼴리아'의 주연을 맡게된 이도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배우 고민시의 오빠 역할인 '이은혁'으로 출연하며 똑똑한 캐릭터를 이미 소화한 바 있는 이도현은 이번 '멜랑꼴리아'에서도 수학천재 역할을 맡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으로 데뷔한 이도현은 이후 '괴물', '오월의 청춘'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연기력과 함께 인기가 치솟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