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래저래

투싼타는 로키와 손바닥 위에 얹은 완다, 현대차 + 마블 + 디즈니 플러스 3단 합체 광고

by 킴앤 2021. 6. 17.
반응형

현대자동차가 마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광고를 내보였다. 디즈니 플러스에 공개된 디즈니 산하 마블 스튜디오의 오리지널 시리즈인 '로키', '완다 비전', '팰컨 앤드 윈터 솔저' 이야기와 현대 자동차의 '올 뉴 2022 투싼'의 콜라보로 진행된 이번 광고는, 현대자동차의 의뢰로 시작된 현대차 투싼 + MCU 캐릭터들 + OTT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까지 한 번에 보여주는 3단 합체 변신 로봇 같은 광고를 선보였다. 

https://www.youtube.com/watch?v=kuJ94rEFTY8 

 

이름빼고 다 바꾼 4세대 2022 투싼

지난 4월 LA 한인타운에서 시승회를 개최하기도 했던 현대자동차의 2022 올 뉴 투싼은 혁신적인 디자인과 더 넓어진 실내 공간, 187마력의 강력한 출력을 무기로 액티비티를 중요시하는 젊은 층에게 어필한다. 3년간 무료로 제공되는 현대자동차 블루링크 커넥티드 카 시스템을 통해 무상 정비 시스템이 지원되는 2022 올 뉴 투싼은 달러 기준 2만 4950달러(약 2,800만 원)부터 시작한다. 

 

디즈니 플러스, 올 가을 한국 론칭

미국에서는 이미 서비스되며 마블 등의 인기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디즈니의 OTT서비스 디즈니 플러스는, 올 가을 LG유플러스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에 론칭될 것으로 예상된다. LG유플러스에서는 IPTV, KT에서는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될 것으로 여겨지고 있는 디즈니 플러스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와 디즈니 자체 콘텐츠 등 강력한 독점 IP를 앞세워 한국시장을 침공할 것으로 보인다. 점차 한국 시장에서 가입자를 잃고 있는 넷플릭스와 왓챠가 이에 어떻게 대응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