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황선홍 U23감독 아시안컵 대비 훈련명단 발표

by 킴앤 2021. 9. 25.
반응형

23세 이하 축구 대표팀 감독으로 새로 선임된 황선홍 감독이 첫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다음 달에 열리는 2022 AFC U-23 아시안컵 예선을 대비한 이번 소집 훈련 명단은 k리거와 대학 선수들이 골고루 선발됐다. k리그가 막판 순위 경쟁이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는 만큼 선수 차출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황선홍 감독과 구단들의 조율 끝에 훈련 명단이 결정됐다. 황선홍 감독은 27일부터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훈련에서 옥석 가리기에 들어간다.

선수명단
U23 명단

황선홍 감독 첫 시험무대

포항 스틸러스 시절 이후 좋은 기억을 만들지 못한 황선홍 감독은 새롭게 23세 이하 대표팀 감독을 맡고 10월 25일부터 펼쳐지는 23세 이하 아시안컵에서 첫 시험 무대에 오른다. 황선홍 감독은 대표팀 감독 부임 기자회견에서 오랜 꿈으로 가져온 A대표팀 감독이라는 목표를 위한 검증으로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금메달을 목표로 내걸었고, 이번 아시안컵 예선은 그 첫 발을 내딛는 실전 무대다. 과연 황선홍 감독이 23세 이하 아시안컵 예선을 시작으로 만족스러운 출발을 알릴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U-23 대표팀 9월 훈련 소집 명단

  • 골키퍼 - 이성주(수원 삼성), 이광연(강원), 박지민(김천상무), 이윤오(대구)
  • 수비수 - 김주성, 권혁규(김천 상무), 조위제(용인대), 이풍연(수원 삼성), 허동호(선문대), 임덕근, 김지훈, 김세윤(대전), 황명현(동국대), 김주환(경남), 조현택(부천), 박진성(전북), 이규혁(충남 아산)
  • 미드필더 - 김봉수, 이동률(제주), 이석규(포항), 이상민(충남 아산), 서진수(김천 상무), 박창환(인천), 이기혁(수원 FC), 오재혁(부천)
  • 공격수 - 조상준(수원 FC), 강윤구(울산), 이지훈(전북), 구본철(인천), 안재준(부천), 최건주(안산), 이호재(포항), 오현규(김천 상무), 김 찬(충남 아산), 신상은(대전)
반응형

댓글